홈케어로 피부여신되기

[겨울바디크림추천] 드디어 인생 바디크림 정착!! - 꼬달리 비노스컬트

Rolo롤로 2023. 10. 30. 16:18
반응형

30 평생을 살면서 별의 별 바디크림을 써봤지만, 몸에 바르는 크림이다보니, 희퍼서 돈을 많이 투자하지 못한것은 사실이다. 그런데, 확실히 서른살이 넘으니, 몸에 탄력이 떨어지는 것이 육안으로도 확 느껴지고, 촉감으로도 확실히 느껴진다. 

 

나름 다른 사람들 보다 바디케어에 진심이긴 한데, 항상 겨울이 되면 좋다는 각질제거제도 써보고, 바디오일, 꾸덕하 바디크림, 올리브영이나 세포라에서 항상 조달해서 썼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꼬달리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세럼(이것도 인생템중하나!)을 사려고 검색을 하던중, 아무래도 쿠팡에는 정품인지 아닌지 구별이 안될것 같아서, 꼬달리 정품홈페이지에 가서 이것저것 보던중, 꼬달리 비노스컬트를 보게 되었다. 

꼬달리 비노스컬트 리프트 & 펌 바디크림

솔직히 여느 바디크림 광고에서도 리프트, 펌, 촉감개선 이런건 항상 적혀있으니까, 웬만하면 거들떠도 안본다. 실제로 그런거 적혀있는것 중에 효과본게 전혀 없었기 때문에! 솔직히 꼬달리 바디 오일도 써본적있는데, 효과 좋은지는 전혀 모르겠었었다. 

 

그런데, 얘는 진짜 찐이다.. 진짜로 인생템으로 등극 해버렸다.. 가격은 6만 5천원으로 사악 그자체인데, 효과가 진짜 대박이었다. 최근 살도 많이 찌고, 근 1년간 바디크림도 제대로 안바른데다, 또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피부가 푸석푸석, 주름주름, 탄력떨어지는 정말 최악의 컨디션이었는데, 매일 샤워를 하고 이 크림을 바르고 생활한지 2주째가 됬을때, "뭐야 이거, 내 피부 왤케 부드러워? " 라고 정말로 감탄을 하게 되었다. 심지어 남편도 인정했으니, 이 크림 효과 있는거 맞다! (피부가 부드럽다고 남편이 자꾸 만지려고함... ㅋㅋㅋ) 

 

꼬달리 비노스컬트 바디크림 성분

[전성분]

정제수, 코코-카프릴레이트/카프레이트, 글리세린, 포도씨오일, 시어버터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콜, 헥실데실스테아레이트, 아이소세틸스테아레이트, 옥틸도데실미리스테이트, 아라키딜알코올,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향료, 베헤닐알코올, 팔미틱애씨드, 스테아릭애씨드, 아라키딜글루코사이드, 펜타에리스틸다이스테아레이트, 폴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6, 카프릴릴글라이콜, 에틸헥실글리세린, 소듐피씨에이, 포타슘솔베이트, 잔탄검, 토코페롤, 해바라기씨오일, 팔미토일포도씨추출물, 오리스뿌리추출물, 시트릭애씨드, 소듐파이테이트, 리모넨, 리날룰, 제라이올, 시트랄

 

확실히 시어버터 추출물이 들어가있어서, 발림성도 정말 좋고, 보습력이 정말 끝내주는것 같다. 그리고, 보습력 말고 좋았던점은 바로 향이다. 꼬달리 화장품들의 향이 다른 브랜드들이랑은 좀 다르게 특이한 경향이 있는데, 그게 나한테는 너무 잘맞다. 비노퍼펙트 세럼도 그 특이한 향이 너무 좋고, 이 바디크림도 머스크향 같은 오렌지꽃 같은 그런 향이 오묘하게 너무 좋다. 시간이 지나면 잔향이 남는데 내 살냄새 같아서 너무 좋다. 이거랑 같이 나온 핸드크림도 되게 손을 잘 회복시켜줘서, 나는 핸드크림과 바디크림을 같이 쓰고 있다. 

꼬달리 바디크림 핸드크림 세트상품

겨울에는 크림을 쓰고, 여름에는 바디로션으로 좀 더 가볍게 피부를 관리 하고자 한다. 향수도 향이 너무 기대된다! 

꼬달리 바디로션 향수 세트

반응형